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드디어 쿠팡 아이 패드 사전 예약 시작입니다 ~!!!!

 

 

역시나 제가 이곳을 애용하는 이유는! 먼저 할인 적용이 크다는 점이에요 ㅎㅎㅎ

항상 보면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이 주어지는데요.

 

이번에도 최대 8%가 즉시할인 들어가니 정말 좋은 기회 같아요 ㅎㅎㅎ

실적도 채우고 ~ 포인트도 쌓이고 ~ 할인도 받고 ~

3박자가 쿵짜락 얻어 맞습니다 :)

 

https://coupa.ng/bLp6c9

 

Apple 2020년 iPad 10.2 8세대

COUPANG

www.coupang.com

 

이번에는 골드 / 실버 / 스페이스 그레이

이렇게 세 가지 색상으로 출시가 되었는데요.

지금 사전예약을 하신다면 다음주에 받아보실 수 있다는 ~?

 

 

역시나 로켓배송입니당 >.<

 

그리고 새롭게 발견한 애플케어플러스 !!

이건 무엇이냐.

12개월당 최대 2건의 손상 보장 !!

그러니까 1년에 1회 손상 보장비 보험 같은게 있어요.

아이패드 손상이 있을 시 건당 50,000원을 주고

애플펜슬과 아이패드 키보드 손상 시 30,000원 !!

 

 

이뿐 아니라 전 세계 주요 도시 어디에서든지 전문가의 기술지원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고

최대 2년 동안에는 하드웨어 보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기본 용량에 대비해서 80% 미만을 수용 시 배터리 서비스 제공도 가능하구요 ^^

 

구매하실 때 AppleCare+ 옵션을 선택하시고 체크아웃 시 보증서를 받으실 이메일 주소를 기입하시면 됩니다.

그렇게 배송 완료가 되고 나서 보증서는 2일 이내에 발송 됩니다.

 

저는 아이패드의 장점을 크게 한 가지 뽑아보라고 한다면 바로 필기 기능 같아요 !!

제 반둥이도 아이패드를 이용해서 공부 및 작업들을 하는데 아주 용이하더라구요 ㅎㅎㅎ

 

 

그 다음 장점으로는 >.< 무척 가볍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저는 노트북이든 태블릿이든 휴대를하며 사용하기에 좋은 장점을 가지고 있는데

무게가 무겁다면.. 음.. 가지고 다니기 싫어용.. ㅋㅋㅋㅋㅋ

그런데 이번에는 무려 490g 까지 무게를 낮추었으니 이건 새끼손가락으로 들고다녀도 될정도 :)

 

최대 충전으로 최대 10시간까지 사용이 가능하다고하니 외출하실 때 풀충전해서 가지고 다니시면

거뜬할 것입니다요 ~~~

 

 

후다다다닥 사람 몰리기 전에 쿠팡 아이 패드 사전 예약 달려가보세요 :)

 

소통의 광장 가족분들 화이팅입니다 !!

 

 

 

 

 

 

*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수수료를 받을 수 있음.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도 어김 없이 찾아온 애플 유저들을 위한 꿀팁 대방출 시간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화면 미러링 에 대해서 나누고자 합니당 ㅎㅎㅎㅎ

 

저는 아이폰7 유저인데요 ~

 

bygospel.co.kr/39

 

아이폰 12 미니 예상 가격 출시일 정리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에게 따끈따끈한 NEW 정보를 들고왔지요~!! 애플 정보인데용 ㅎㅎㅎㅎ 바로 바로 아이폰 12 미니 요것이 주제입니다 ^^ 왜 미니죠?? 이번에�

bygospel.co.kr

 

화면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아서 저는 딱 좋긴한데 미러링해서 크게 보면 좋겠다 하는

마음이 들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

 

예를들면 강의나 유튜브 영상 등을 볼 때에는 크 ~ 게 보는게 눈에 잘 들어오니까요 ㅎㅎ

 

뭔가 어려울꺼 같고 복잡할꺼 같지만 실제로는 아주 단순합니다.

 

바로 요녀석만 있으면 그냥 뚝딱이에요 ㅎㅎㅎㅎㅎ

 

아이폰에서 연결되어 나오는 HDMI 케이블인데요.!

 

bygospel.co.kr/56

 

아이폰 배터리 성능 절약 및 체크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유저들에게 또 다른 꿀팁을 가져왔습니다. 아이폰은 디자인도 좋고 다양한 기능들도 좋고 카메라가 따봉인데요. 그런데.. 한 가지 정말

bygospel.co.kr

 

이녀석 플레이스테이션 위 등등 연결할 때도 필수템이죠 ㅎㅎㅎ

 

가장 오른쪽에 보이는 아이폰 케이블을 휴대폰에 꽂아준 후 HDMI 를 연결해줍니다 !!!!

 

그러면 이런식으로 아이폰 화면 미러링 이 진행되는 것이 뜰거에요 ㅎㅎㅎ

 

그리고 나면 연결한 TV 또는 노트북 및 컴퓨터에 이런식으로 휴대폰 화면이 올라오게 됩니다.

이렇게 되면 아이폰 화면 미러링 완료한 것이죠 ^^

 

bygospel.co.kr/54

 

아이폰 화면 녹화 방법 정리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에게 꿀팁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바로 아이폰 화면 녹화 방법인데요 ㅎㅎㅎㅎ 정말 간단해서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

bygospel.co.kr

 

한 가지 주의할 점은 휴대폰의 화면을 말 그대로 거울처럼 비추어주는 것이지

TV나 컴퓨터의 화면을 터치하시면 아니되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키보드 등도 먹히지 않으니 휴대폰을 그대로 사용하시면서 보여지는 것을 누리시면 됩니당 :)

 

이렇게나 간단하게 아이폰 화면 미러링 방법을 알아보았는데요 ~

 

혹시 애플유저분들 궁금증이 있으시다면 댓글로도 남겨주세요 !!

그럼 제가 소통의 광장 가족분들에게 그에 해당하는 고급 정보를 들고 오겠습니다 !!

 

오늘 하루 남은 시간도 화이팅해서 승리합시다 !!!

 

소통의 광장 가족분들 아이폰 화면 미러링 습득 완료 ~~ :)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은 아이폰 유저들에게 또 다른 꿀팁을 가져왔습니다.

 

 

아이폰은 디자인도 좋고 다양한 기능들도 좋고 카메라가 따봉인데요.

 

그런데.. 한 가지 정말 아쉬운 점이 있죠.. ㅜㅜ

 

바로 !! 배터리 성능입니다 ㅠㅠ 아이폰 배터리 성능 은 불만 of 불만 포인트 같아요.

 

 

그래서 구매한지 조금 지난 후에 배터리 교체를 많이하는데요.

 

오늘은 그 아이폰 배터리 성능 절약 및 체크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

 

아무리 애플 대기업의 제품이라고해도 배터리라는 소모품 특성상 오랜시간 사용하면 사용할수록

닳아질 수밖에 없는건 사실이죠.

 

그런데 문제는 스마트폰 초기보다 지금 나오는 신제품들은 그 닳아지는 속도가 현저하게 빠르다는 점.

 

그래서 절약 팁이 중요합니다.

 

 

첫 번째 절약 팁!

유선 충전기 보다는 무선 충전기를 사용하세요 !!!

실험해본 결과로 아이폰의 한 모델을 1년 동안에 무선 충전기와 유선 충전기를 사용해보았데요.

그런데 배터리 성능은 10% 차이가 났어요.

유선충전기를 사용한 휴대폰이 더 많이 닳아져버린것이죠.

 

bygospel.co.kr/41

 

아이폰 iOS 14 업데이트 정리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이곳에 들어오신 분들은 모두 아이폰 / 애플 유저 이시죠~? 그래서 ios 14 에 관심이 가시는 거겠죵 ㅎㅎㅎㅎ 정확하게 어제 날짜 09.16 에 아이폰 운영체��

bygospel.co.kr

 

두 번째 절약 팁 !!

틈날 때마다 충전을 조금씩 하기 !!

아이폰은 배터리를 완전히 방전시킨 후에 충전하지 마시고 조금씩 조금씩 닳아진 부분을

충전해주며 사용하는게 좋데요 !

배터리가 방전 되어 0%까지 내려간 후에 전원이 꺼지고나서 충전기로 새롭게 충전하는 것은

배터리 수명 감소에 아주 치명적이라고 합니다 !!

 

 

세 번째 절약 팁 !!

아이폰 설정에 들어가셔서 배터리 부분을 들어가시면

배터리 성능 항목을 눌러 최적화된 배터리 충전 이라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그것을 체킹해주면 배터리의 노화를 조금 늦춰줍니다 !!

하도 하도 아이폰 배터리 성능 에 대해서 말이 많으니 애플에서 이 기능을 추가시킨거죠 !!

 

 

네 번째 절약 팁 !!

신규로 구매하신 분들은 처음에 약 2회 정도는 풀충전을해서 방전될 때까지 사용하시는게 좋다고합니다.

이게 배터리 용량을 각인시켜주는데요.

그리하여 아이폰 배터리 성능 을 최대한의 효율성을 끌어낼 수 있습니다.

 

마지막 절약 팁 !!

이것도 설정에 들어가시면 볼 수 있는데요.

위치 서비스를 off시켜주세요 !

자신의 위치를 전파하는 GPS 기능이 생각보다 배터리 소모를 많이 합니다.

 

 

필요한 때만 켜주시면 좋습니다 ㅎㅎㅎ

 

그럼 배터리 성능 체크를 어떻게 하느냐.!

위에서 말씀드린 부분 ㅎㅎㅎㅎㅎ

설정에 배터리 를 누르고 배터리 성능 을 누르면 내 아이폰 배터리 성능 이 몇 % 남았는지 쉽게 볼 수 있습니다 ~!

 

다음에 또 꿀팁을 가져올게요 >.<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은 핫한 모바일 게임인 어몽어스 !!

어몽어스 캐릭터 등에 대해 나누어보고자 합니다 ㅎㅎㅎ

 

저는 이걸 이번 추석 때 친구들에게서 듣고 알게 되었는데요 ㅎㅎㅎ

요즘은 우한폐렴으로 밖에도 못나가니 휴대폰 모바일 게임들을

이전보다 더 찾나봐요 ㅎㅎ

 

 

그래서 젊은이들 사이에서 유명한 핫 게임 어몽어스 캐릭터 등의 설명을 시작하겠습니다 !

 

음.. 간단하게 설명을 해보자면 놀러가서 마피아 게임 많이 하는거 아시죠?

모바일편 마피아 게임 이라고 생각하시면 이해하기 쉬우실거에요 ^^

 

 

특히 어몽어스 캐릭터들은 정말 귀엽게 생겼어요 ㅋㅋㅋㅋ

요즘 사람들이 캐리커쳐나 찰흙으로 만들어보기도 한다네용 ㅎㅎㅎ

 

blog.naver.com/kimvs103/222107663471

 

어몽어스 투명닉 설정법 경크 뜻

여러분 곁에는 언제나 Partners TV 입니다 :)​요즘 핫한 모바일 게임 어몽어스 아시쥬 ~~?​#모바일게...

blog.naver.com

 

게임은 시작할 때 간단하게 만들어둬서 어렵지 않아요.

 

 

처음 들어가서 방만들기를 하면 임포스터 수를 설정합니다.

임포스터는 즉 마피아 이죠.

한 방에서 최대 3명까지 가능하기에 처음 하시는 분들은 1명으로 먼저 시도해보세요 ㅎㅎ

 

그리고 채팅은 한국어로 설정해두시면 좋죠 ^^

(우리는 자유민주주의 대한민국 국민이니까요 . (: )

그리고 최대 인원을 10명으로 설정해두셔서 익히시면 어렵지 않게 하실 수 있습니당 ㅎㅎㅎ

 

 

일단은 기본적으로 마피아인 임포스터를 제외하고는 모두 선량한 시민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멤버들은 색깔이 모두 다르게 되어 있어서 구별하기는 쉬워요 ㅎㅎ

 

 

하시면서 무슨 색이 죽었다 하는데 그 때 그 색깔의 캐릭터를 임포스터 즉 마피아가 죽인거에요.

 

여러분도 한 번 해보시면서 어몽어스 캐릭터 의 귀여움을 맛보고

재밌음을 즐겨보세요 ^^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도 여러분에게 꿀팁을 전해드리기 위해서 찾아왔습니다 ㅎㅎㅎ

 

바로 아이폰 화면 녹화 방법인데요 ㅎㅎㅎㅎ

 

 

정말 간단해서 당황스러우실 수도 있어용... ㅋㅋ

(이 포스팅을 하면서 저도 당황했죠 ㅋㅋㅋㅋ)

 

먼저 화면 위에서 아래로 손가락을 이용해 스크롤을 쭈욱 땡겨 내리세요 ㅎㅎ

 

그렇게 되면 사진과 같이 이러한 화면이 뜨겠죠

 

제가 표시해놓은 것과 같이 계산기 모양 옆에 저렇게 (딱 봐도 녹화 모양.. ㅋㅋ) 생긴

버튼을 누르게 되면 3초 후에 녹화가 시작됩니다.

 

 

3초 이후에 내가 행하는 모든 화면들이 녹화가 되는 것이죠.

 

이것을 하기 전에 먼저 설정으로 들어가서 제어 센터를 클릭해주세요.

 

이것을 이야기해드리는 이유는 손 쉽게 켜고 끌 수 있는 on off 를 가능하게 하기 위해서에요 !

 

 

'제어센터' 는 설정에 들어가서 보통 '일반' 아래에 있습니다.

 

거기에서 제어 항목 사용자화 라고 있는데 클릭해주세요.

 

그러면 제어 센터에 표시할 제어 항목을 더 추가하고 정리할 수 있습니다. 라고 글이 상단에 나오며

아래에는 다양한 항목들이 표시가 됩니다.

기본적으로 들어가 있는 손전등 / 타이머 / 계산기 / 카메라 등 등 이 있어요.

 

 

그리고 그 아래에는 사용하고 있지 않는 항목들이 줄줄이 나열되어 있지용^^

 

이제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시다보면 화면 기록 이라는게 있는데요.

그것 왼쪽에 보이는 +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

그럼 손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추가가 된거에요 ~!

 

 

이제 제가 처음에 말씀 드린대로 녹화를 진행하시면 되구요.

저장이 완료된 녹화 영상은 앨범으로 들어가서 확인하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아이폰 화면 녹화 방법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

다음에 또 애플유저들에게 꿀팁을 가져오겠습니다 !! ^^

 

 

모두 화땡 ~~~ >.<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은 히어로 워즈 공략 에 대해 설명해드리고자 합니다 ㅎㅎㅎㅎ

 

 

요즘은 정말 모바일 게임이 컴퓨터 게임 보다 대세가 되어 버린거 같아요.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거기에다가 너무나 고퀄리티이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 시장이 점점 커질거라고 바라봅니다...

 

간략하고 일목요연하게 정리해드립니다 !!!

 

 

먼저 히어로 워즈 를 시작하기 전에 가볍게 알아두시면 좋은 것들을 설명드립니다.

이 히어로 워즈 게임은 몸뚱이라는 명함을 열어놓고 용병카드 및 분노카드를 가지고

그 등급에 따라서 능력치 차이가 크기 때문에 게임을 시작한 초반에는 다이아나 2일차 보상으로

오픈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추천 캐릭터를 말씀 드리죠.

이게 히어로 워즈 공략 의 핵심이에요 !!!

 

먼저 탱커 분야에서는

매그너스와 다르시아 가 있죠. 매그너스는 정말 무난 오브 무난 이에요 ㅋㅋㅋㅋ

기술이 없으신 분들은 이걸 추천드리죠.

다르시아는 흡혈을 극대화하여 서브 딜탱으로 가능까지해요 !!

 

 

원거리 딜러에서는

타라와 아이작이 있는데 아이작은 평타를 튕기는 판정의 광역딜러라고 알고 있고

타라는 뛰어난 평타딜링을 가지고 있죠 ㅎㅎㅎ 평타를 강화했을 때 사정거리가 늘어나고 딜량이 증가해요 !!

 

 

그리고 근거리 딜러에서는

마리사와 채프먼이 있습니다 !!!

마리사는 근거리 딜러 중 가장 준수한 스킬셋 인거 같아요 !!(주관적인 입장.. ㅋㅋ)

그리고 채프먼은 장점이 짧은 쿨타임이 있고 광역딜링과 출혈보유 이기 때문에

본인의 스타일에 따라서 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또 서포터에는 포포와 크리스토퍼 가 있지유 ㅎㅎㅎ

포포는 해제를 두루 갖추어서 가장 정석의 힐러라고도 불리우고, 크리스토퍼는 다양한 방해하는 스킬 및

전체부활을 가졌습니다 !! 그래서 다른 이들이 함께하고 싶어하죠 ㅎㅎㅎ

 

 

이제 팁은 간략하게 말씀드리면

에너지는 스토리 되는대로 진행 후에 막혔을 시 실험체를 추적합니다.

트리비아에서 모두 사용되죠.

 

딜러들은 치확세트 !!!!! 그리고 힐러 및 탱커들은 생명력세트를 추천드려요 !!

서브 딜러의 경우는 꼭 남는 공격력 세트를 추천드립니당 ㅎㅎㅎㅎ

 

 

이어 길드 재가입 대기시간은 24시간이니 알고 계시구요. :)

 

다음에 또 다양한 히어로 워즈 공략 팁으로 만나겠습니다 >.<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어몽어스 캐릭터 꾸미기  (0) 2020.10.05
아이폰 화면 녹화 방법 정리  (0) 2020.10.05
히어로 워즈 공략 공개 1편  (6) 2020.09.26
아이폰 mms 해결 방법  (4) 2020.09.26
도수 치료 추나 요법 차이  (2) 2020.09.24
전기차 보조금 2020 정리  (2) 2020.09.23
  1. 옥튜브 2020.09.28 12:05

    히어로 워즈 모바일게임인가요? 게임을 잘 안해서 몰랐는데 이 게임은 재밌을 것 같아요🍯

  2. 점심차렷정쉡 2020.09.28 14:21

    게임너무재밌겠어요 시간가는줄모르겠어요

  3. 2020.09.28 14:21

    비밀댓글입니다

  4. 뭐뭐뭐 2020.10.09 14:13

    히어로워즈 공략 맞아요?
    매그너스? 다르시아?

    찾아보니 히어로즈워 공략이구만.
    이미지 수정하고 제목도 바꿔요.
    본인이 무슨 게임을 하는지도 모르고 공략이라고 올리나.

  5. 이것도공략이니?? 2021.02.24 09:26

    스샷하고 내용하고 전~~혀 다르구만 스샷은 히어로워즈를 올려놓고 내용은 전혀다른내용이고...

    이것도 공략이라고 올려놓나????? ㅉㅉㅉㅉㅉ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애플 아이폰 유저 여러분들에게 아이폰 mms 오류 해결 방법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이 글을 쓰고 있는 저도 물론 애플 아이폰 유저인데요.

 

이번에 있었던 ios 14 업데이트 등으로 참 어려움을 겪으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굴지의 기업인 apple 의 실수였지 않나.. 라는 마음이 들 정도로 쪼매 그랬어용... ㅎ

 

 

아이폰 사용 중에서 아이폰 mms 전송이 실패가 된다는 말들이 많이 있습니다.

대체 잘~~ 사용하다가 장문 또는 사진을 포함하여서 메시지를 전송할 때

전송에 실패했다며 전송 되지 않는 현상이 나타날까요..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먼저는 기계의 결함일 수도 있고 ~! 또 통신사의 문제 등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거 가지고는 너무 애매모호하죠??

 

 

대부분의 원인은 아이폰의 특정 기능이 꺼져 있기 때문에 아이폰 mms 메시지가

발송 되지 않는다고 하는 경우가 많아요.!

 

바로 바로 이 기능이 셀룰러 기능입니다 ~~

 

 

바로 이 셀룰러 데이터 기능은 와이파이에서만 사용을 할지 !!

아니면 휴대폰 통신과 와이파이를 함께 사용할지를 설정하는 기능인데요.

바로 이 셀룰러 기능이 만약 꺼져 있다면 mms 전송이 되질 않습니다 ~~!

 

많은 분들이 데이터가 부족해서 이 셀룰러 기능을 꺼버려서 아이폰 mms 기능을 사용하지 못하고

오류가 난다고 하시는데요.

 

 

그렇다면 옵션 설정을 들어가서 이것을 해결해보세요 !!

 

먼저 아이폰을 실행한 이후에 배경화면에 있는 설정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들어가신 설정화면에서 블루투스와 개인용 핫스팟 사이에 있는

셀룰러를 눌러주세요 ~

 

 

그 때 셀룰러 기능이 꺼져 있는 것을 발견하셨다면 안심하셔도 됩니다 ㅎㅎㅎ

이 기능이 꺼져 있었기 때문에 아이폰 mms 기능이 정상 작동 되지 않았던것입니다 ㅎㅎ

 

 

이제 다시 셀룰러 화면에서 셀룰러 이터 기능을 눌러서 on 을 해주세요 ~!!

 

그리고 나서 사진을 포함한 장문의 메세지 등을 mms 발송하시면 정상적으로 발송이 될거에요 ~~^^

 

애플 유저끼리 다양한 정보 주고 받아보아요 >.<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화면 녹화 방법 정리  (0) 2020.10.05
히어로 워즈 공략 공개 1편  (6) 2020.09.26
아이폰 mms 해결 방법  (4) 2020.09.26
도수 치료 추나 요법 차이  (2) 2020.09.24
전기차 보조금 2020 정리  (2) 2020.09.23
재난지원금 배달의 민족 사용  (3) 2020.09.23
  1. 2020.09.26 12:08

    비밀댓글입니다

    • 2020.09.26 15:53

      비밀댓글입니다

  2. 점심차렷정쉡 2020.09.26 12:08

    아이폰사용자에게 유용한정보네요

  3. 작크와콩나무 2020.09.27 11:58

    *포스팅 잘보았습니다.~ 즐거운 일요일 되세요 *^^*^^*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에게 의학 정보를 드려보고자 합니다 ㅎㅎㅎㅎ

바로바로 ~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도수 치료 추나 요법 차이 도대체 어떤 것일까!!??

 

 

현대사회에 들어와서 근골격 관련된 질병을 가지고 있으신 분들이 정말 많아요..

 

사실 저도 오늘 퇴근하고 물리치료를 받으러 다녀왔는데.. 사람들 어마무시합니당..

목이면 목, 어깨면 어깨, 허리면 허리.. 모두 근골격계 질환을 가지신 분들.. ㅜㅜ

 

 

이런분들에게 수술이 아닌 비수술 치료 방법으로 도수 치료 와 추나 요법 을 추천드리고는 하죠.

근래에는 전 세계적으로 약 백 가지가 넘어가는 수기치료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 가운데

우리나라 대한민국에서는 도수 치료 및 추나 요법 이 대표적입니다.

 

먼저 공통점을 말해보자면 두 가지 모두 목과 어깨 등등 주요 부위들의 통증을 완화시켜주고

염증과 부기를 개선하는 데에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퇴행성 관절염과 같은 만성질환을

비롯한 척추 교정을 통해 체형의 불균형 까지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두 치료 모두 직접 치료하는 치료사가 직접 손과 도구로 치료한다는 점에서 매우 유사해보이지만

확실한 차이점들이 있습니다.

 

그럼 이제 도수 치료 추나 요법 차이 에 대해서 말해보겠습니다 !!

 

먼저 한의학에서의 수기치료인 추나 요법을 말씀드리겠다.

추나 요법은 한방에서 이루어지는 수기치료 중 하나로 한의사가 환우의 신체 뼈와 관절 그리고 연부조직 등을

밀었다가 잡아당겼다가 하는 마찰을 일으킴의 형식으로 기능들을 살리는 치료 방법입니다.

손과 팔꿈치 그리고 추나 테이블 등과 같은 보조 기구들을 통하여 환우의 기능적 그리고 구조적인 문제들을

해소시켜주어 통증들을 없애주고 움직임이 더욱 원활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추나요법을 통한 적응증을 살펴보자면 수술과 교통사고로 인한 후유증 / 만성통증 / 탈구

관절과 척추 질환 / 체형의 불균형 / 탈구 / 내장질환 이 있습니다!!

 

그리고 도수 치료는 전문적인 물리치료사가 치료를 하는데요.

다양한 과에서 접목이 되는데 통증의학과 / 정형외과 / 재활의학과 / 신경외과 등 에서

씨티 촬영과 엑스레이 그리고 초음파 등 의료기기로 인해 진단을 받게 된 증상들에 대해서

전문 의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였을 때 처방 되는 치료법입니다.

물리치료사가 소도구와 맨손을 이용하여 관절과 척추 및 사지에 있는 연부조직들을 누르고 만져주어

통증과 체형을 개선해줍니다.

 

 

이 때 손바닥과 손으로 그리고 손가락의 압력을 조절하여서 관절의 운동 범위를

넓혀나가는 것이 이 도수치료의 중심 핵심인데요. 그렇게 하여서 근육들을 풀어주고

틀어져 있는 관절을 맞추어주는게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체형 불균형으로 인한 다양한 질환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기에 강력 추천드립니다 !!

 

 

이 도수치료를 통한 적응증을 살펴보자면 스포츠로 인한 손상 / 수술 후 재활과 골절 및 염좌

만성통증 / 운동장애와 척추질환 그리고 체형 불균형이 있습니다.

 

 

여러분도 이러한 도수 치료 추나 요법 차이 를 알고 본인에게 필요로하는

치료를 받아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히어로 워즈 공략 공개 1편  (6) 2020.09.26
아이폰 mms 해결 방법  (4) 2020.09.26
도수 치료 추나 요법 차이  (2) 2020.09.24
전기차 보조금 2020 정리  (2) 2020.09.23
재난지원금 배달의 민족 사용  (3) 2020.09.23
리니지m 인벤 활용법 정리  (7) 2020.09.23
  1. 연기햄 2020.09.25 19:17

    유익한 정보네요^^
    좋은 포스팅 잘 보구 공감 누르고 갑니다아~

  2. 멜번픽업마스터 2020.09.26 09:28

    잘 보고 갑니다 ㅎㅎ 🍯 답방 부탁드립니다 🙏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오늘은 전기차 보조금 2020 에 대해서 나누어보고자 합니다.

 

이게 해마다 지원금과 대상 차종에 따라 조금의 차이가 생기기 때문에 !!

전기차 구매에 관심을 가지고 계신 분들은 꼭 필히 확인하셔야 해요 ㅎㅎㅎ

 

전기차는 어떤게 좋아서 구매하려는걸까요~~?

 

 

먼저는 지금 현대사회에서 미세먼지를 결코 등한시 할 수가 없게 되어버렸죠..

그리고 지금은 우한폐렴까지..

그렇기 때문에 환경 보존을 위해서라도 차량에서 나오는 유해가스, 매연 등을 최대한

줄이려는 노력으로 나왔다고 볼 수도 있죠.

 

 

환경오염의 주범 중 하나가 자동차 매연인데요.

그래서 노후된 오래 사용한 차량을 조금 일찍 조기 폐차를 하게 되면 지원금을 제공해주기도 하고

친환경 자동차(전기차 등)을 구입했을 때 !! 보조금을 지급해주는 제도가 나와 있습니다 ㅎㅎ

 

먼저 전기차는 말 그대로 연료가 아닌 전기를 연료 삼아 주행하는 차량입니다.

 

 

이제부터 전기차 보조금 2020 년 을 정리를 해보겠습니다 !!

 

전기차는 일반 차량과 다르게 엔진이 없고 그대신 전기 모터와 배터리가 탑재 되어 있죠 ㅎㅎㅎ

그렇게 배터리를 충전시켜 차량을 움직이기 때문에 미세먼지와 일산화탄소 즉 대기오염의 주범인

오염물질을 배출하지 않는다는 것이죠 ㅎㅎㅎ

 

먼저 전기차 보조금은 두 곳에서 지원금이 나오는데요.

먼저는 정부에서 나오고 ! 지자체에서 나옵니다.

 

 

그래서 전기차 보조금 2020 년 부분은 지역에 따라서 차종에 따라서

차이가 많이 있습니다.

이것에 해당하는 차량은 먼저 전기 자동차 보급대상 평가에 대한 규정이 있는데 그 규정에 따라

평가 항목 기준들에 적합성이 인정이 되는 차량들 !!

그리고 자동차 권이법과 대기환경보전법 등과 같은 연광성이 있는 법령에 따른 인증을 거친 차량들 !!

아무 차량이나 되는 것이 아니죠 ㅎㅎㅎㅎ

 

 

그렇다면 전기차 보조금 은 어떻게 산정이 되는것인가!!

바로 주행거리와 연비를 중점으로 하여서 산정하는데요.

 

작년 2019년 같은 경우에는 19 개의 차종 중 !! 1개를 제외한 18개 차종은

9,000,000원의 보조금이 지원 되었으며 다른 1개의 차종은 7,560,000원의 보조금이 지원 되어

차이는 1,440,000원이 났습니다.

 

올 해 전기차 보조금 2020 년 지원금은 !!

20개의 승용차 차종에서 단 7종만 8,200,000원을 지급 받을 수 있구요.

 

 

성능에 따라 보조금이 6,050,000원까지 줄어 들었으며 그로 인해 차이 폭이 2,150,000원까지

벌어지게 되었습니다.

 

간단히 요약하자면 승용차는 7개 차종만 820만원

최소 605만원

 

전기 대형버스는 24개 차종 중에서 6개 차종만 최대 1억원

최소 6,342만원

 

경형 차량인 이륜차는 11개 차종 중 2개의 차종만 210만원 지원

최소 150만원

 

 

이렇게 지원금이 적다면 적고 많다면 많을 수 있는데 아무래도 장점들이

대기오염을 줄일 수 있고 !! 유지비가 저렴하기 때문에 많이들 찾죠.

그와 더불어 소음도 저감 되었고 제어 성능까지 있으니 많은 분들이

차량을 바꾸려고 하는거 같습니다 ㅎㅎㅎ

 

모두가 바꿔버려서 자연 좀 살리면 좋겠네요 ㅎㅎㅎㅎ

 

이렇게 전기차 보조금 2020 년 지원 정보였습니다 ~~ :)

'Information'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 mms 해결 방법  (4) 2020.09.26
도수 치료 추나 요법 차이  (2) 2020.09.24
전기차 보조금 2020 정리  (2) 2020.09.23
재난지원금 배달의 민족 사용  (3) 2020.09.23
리니지m 인벤 활용법 정리  (7) 2020.09.23
공무원 영어 문법 공부 노하우  (1) 2020.09.22
  1. 대구녀자 2020.09.23 23:50

    요즘 전기차 충전소도 많아져서
    전기차 살까 고민되요 ㅎㅎ

  2. 2020.09.23 23:52

    비밀댓글입니다

여러분과 함께하는 '소통의 광장' 입니다.

 

 

이번에 또 다시 우한폐렴으로 인한 경기 어려움이 찾아와 2차 국가재난지원금이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그 중에서도 재난지원금 배달의 민족 사용이 가능한가 를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계시는데요.

 

이전에 전국민을 대상으로 하였던 재난지원금은 배달의 민족 사용이 가능하였습니다.

 

그래서 어플을 이용해 사용하셨던 분들이 꽤나 계시는데요.

 

 

이번 2차 재난지원금과 관련하여서 두 사람의 의견이 갈리고 있는데요.

먼저는 이재명 경기도지사는 이전과 같이 전국민을 대상으로 보편적 지급을 하면 좋겠다고 하였고,

이낙연 더민주 신임대표는 조금 더 어려움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선별 지급을 하면 좋겠다고

의견이 충돌하였습니다.

 

 

동시에 김종인 국민의힘 비대위(비상대책위원)장도 선별 지급에 한 표를 하였는데요.

 

이전 1차 재난지원금을 살펴보면 약 14조원이 들어가게 되었습니다.

한 해에 대한민국 예산이 약 500조원인 것을 알고 있으면 비중은 상당한 규모인데요.

 

 

그렇다면 여기서 질문이 당연히 생기는 것이죠.

1차 재난지원금을 통해서 국민들의 삶에 긍정적 효과가 있었는가~?

 

먼저는 경기부양의 효과에서 두 가지 면모를 살펴보겠다.

먼저는 국민들이 그 지급 받은 재난지원금으로 인해서 지출을 얼마나 많이 늘렸느냐 ~~

받은 금액 만큼 추가로 지출을 해주어야 경기부양에 효과가 나타나는 법인데 데이터를 산출해보면

특히나 저소득층에서는 기대한만큼은 소비가 늘어나지 않았다는

명지대학교 경제학 교수님의 설명이 있고

 

 

재원 조달 방법에 대해서 1차 재난지원금 지급에서는 약 10조원의 지출 구조조정으로 마련을 했는데

그 금액도 지출을 해주어야 경기가 원활하게 돌아가는 것인데, 정부가 원래 쓰려고 했었던

돈을 끌어모아 지급을 하였기에 이런 방법의 재원마련은 경기부양에 효과가 별로 크지 않다고 합니다.

 

 

특히나 우한폐렴이 전염병이라는 특성 때문에 재난지원금 배달의 민족 사용이 불가피 했던 모습이
있었던거 같습니다.

집 밖으로 나가 식당에서 여러 사람과 한 장소에 머물러 식사를 하는 것이 꺼려지는 지금,

더욱이 가정에 어린 아이와 어르신들이 함께 사신다면 좀 더 조심해야할 이유가 되는거죠.

 

 

그 영향으로 오히려 배달 업체는 호황을 누렸습니다.

 

그럼에도 명지대학교 경제학 우석진 교수는 일부 소수 자영업자들의 매출이 늘었다고 하여도

국가 경제 전체에 미치는 효과는 불분명할 수가 있다.. 다른 방법들과 비교해 보았을 때

전 국민에게 지급하겠다는 재난지원금이 과연 경제를 살리는 것에 효과적인가는 아주 냉정하게 따져보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경기부양이 목적이라면 전 국민을 대상으로 하는 지급 보다는

재난으로 인하여 타격을 비교적 심하게 입은 계층을 먼저 구제하는게 필요하다고 밝혔습니다.

 

이 나라 대한민국이 꼭 일어나길 간절히 바랍니다...!!!

 

일어나라 대한민국 !!

 

재난지원금 배달의 민족 많이 애용하셔요 ㅎㅎㅎㅎㅎ

  1. 정쉡 2020.09.24 15:08

    재난지원금으로 배달의민족도사용할수있다니 너무좋네요

  2. 2020.09.24 15:08

    비밀댓글입니다

  3. 음물리에 2020.09.25 15:20

    잘 보고갑니다. 카톡에서 보고왔습니다. 서로 소통하며 잘 지냈으면 좋겠습니다 >_<

+ Recent posts